본문 바로가기
신박한 신혼생활/그남자의 저녁밥상

[시흥 맛집 추천] 은계지구 La bbq(엘에이비비큐) 후기

by 아멜리아Amelia 2021. 6.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북두입니다. 
제가 결혼을 하면서 서울에서
경기도로 이사를 했습니다. 
버스를 타면 금방 서울로 가게 되지만 
예전만큼 서울에서 외식을 하게 되지 않네요. 
자연스럽게 동네 맛집을 찾아다니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서울에서도 맛보기 어려웠던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은계지구 맛집
LA BBQ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매장은 경기 시흥시 은계번영길 28 2층/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동네의 번화가에 
자리 잡고 있어 찾아가기 어렵지 않답니다. 

영업시간은 11:30~22:00입니다. 
매월 첫째주 월요일 휴무와
평일 15:30 - 16:30 브레이크 타임인 점 참고하세요.

 

 

매장은 2층과 3층을 같이 사용해요.   
2층은 가족단위를 받는지 어린이 놀이방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3층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브레이크 타임 지나서 첫 손님이라 저희뿐이었네요.
핑크 핑크 한 매장 분위기에 옆지기는 
낯설어했다는 후문…^^;;;

 

메뉴는 스테이크, 폭립, 파스타, 타코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주류도 와인을 시작으로 여러 가지가 있지만…
저희는 소주와 맥주를 각각 시켰어요. 

 

하루 10개 한정판매라는데

더 매력적인 세일링 포인트입니다.  

'한정판매'  좋아하는 북두가 시키지 않을리가 없죠.

아르헨티나 미사도라는 전통 요리를 바탕으로
만든 LA통갈비 바베큐는 2인 이서 먹기에

 적당한 양입니다.

 

 

저는 고기 먹을 때 탄수화물이 필요한
사람이라 스모크치킨도리아도 같이 주문했어요.

닭다리살이랑 크림소스가 들어가서 

아이들도 좋아할 만한 메뉴인 것 같아요. 

 

 

요리를 기다리고 있으면 식전빵이 준비됩니다. 
조금 오래 데웠는지 겉부분이 바삭바삭했어요.
올리브유와 발사믹 식초가 믹스된 소스에 
찍어서 먹으며 담소를 나누다 보니 금방 나오네요.

 

 


갈비 세대와 가니쉬로는 파프리카, 호박,
아스파라거스, 감자튀김이, 소-스는
치미추리 소스로 구성한 엘에이 바비큐입니다.
소고기 냄새가 입맛을 돋궈줘요.

 

 

고기의 굽기는 웰던입니다. 
처음 한 입은 소스를 바르지 않고 먹어봤어요.
구운 소고기의 풍미가 입안에 퍼집니다. 
다만 조금 얇게 썰어져 나와서 
육즙이 팡! 터지는 것을 못 느낀 건 조금 아쉽습니다. 

 

 

다음엔 치미추리 소스를 얹어 먹었습니다.
요게 아주 물건입니다.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면서
본연의 고소한 맛을 부각해줍니다. 
리필만 세 번 해서 먹었다지요. 
고기만 먹기 심심하니까 한 번씩 가니쉬도 먹어줍니다.

 

 

다음은 스모크 치킨도리아입니다. 
크림소스가 진하고 위에 치즈가 가득이라서 
만족했습니다. 느끼한 것을 잘 못 먹는 옆지기도
"이건 맛있네." 하면서 잘 먹었어요.

커플이 데이트 분위기 좋고 
가족 단위로 와서 식사를 즐겨도 좋을 곳이에요. 
가격도 착해서 재방문의사 있는 곳입니다.
이상으로 은계지구 맛집 LA BBQ(엘에이 바비큐)
소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